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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제출서류

  • 거래처로부터 ‘계산서’를 받은 내역은 어디에 기재하나요?

    신고내용(앞쪽) 화면의 제일 하단에 있는 ‘계산서 발급 및 수취 명세’의 ‘계산서 수취금액’ 우측 ‘작성하기’를 클릭하여 기재하면 됩니다.

  • 사업장현황명세서 작성시 월 기본 경비는 6개월치를 입력하면 되나요?

    아닙니다.

    1개월분을 입력하는 것으로, 1월에 정기신고시는 12월 한달분에 대한 경비를, 7월에 정기신고시는 6월 한달분에 대한 경비를 입력하면 됩니다. (1개월 평균 기본경비를 입력하면 됩니다)

  • 총괄 납부 사업장의 주 사업장 부가가치세 신고 시,예정신고 미환급 세액을 입력했는데 총괄 납부 사업자가 납부할 세액에 금액 반영이 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"사업장별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및 납부(환급) 세액 신고 명세서"의 주 사업장의 공제세액 항목에 예정신고 미환급 세액을 기재해 주셔야 반영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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