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닫기

퇴직소득 지급명세서

  • 퇴직소득 지급명세서 작성 중입니다. 당해 중간정산 후 동일한 해에 퇴사를 했는데 합산하여 제출하나요?

    네, 맞습니다.

    당해연도 중간정산 후 퇴사한 경우 합산하여 작성해야 합니다.

    중간정산한 내역을 중간지급란에, 퇴사 시 정산한 내역은 최종분 항목에 입력합니다.

  • 퇴직금 중간 지급(정산)인 경우 퇴사일 항목에는 어떤 날짜를 기재해야 하나요?

    중간정산인 경우 퇴사일은 퇴직금 지급일과 동일하게 기재합니다.

  • 퇴지금 중간정산 합산 내용은 없고 실제 퇴사인 경우 최종분 항목의 기산일은 어떤 날짜를 기재해야 하나요?

    입사일과 동일하게 작성합니다.

  • 실제 퇴사하면서 받은 퇴직금과 중간정산 분을 합산하여 지급명세서 제출하고자 합니다.

    이때 최종분의 기산일은 어떤 날짜를 기재해야 하나요?

    중간정산 지급일의 다음 날짜를 기재합니다.